티스토리 뷰


츠키의 모험 후기



되게 잔잔한 게임이다. 


가끔 이런류의 게임이 하고싶어질 때가 있는데 그럴 때에 딱 좋은 방치형게임.


음... 사실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은지는 꽤 됬는데 ㅋㅋㅋ


뭔가 좀 이걸 하고싶은 날이 없었어서(?)


드디어 어제 해봤다...!!


엊그제 남해에 고모집을 다녀오면서 사촌동생이 아이폰 샀다고 자랑하며


보여주다가 츠키의 모험이 다운되있은걸 보고 아맞다 하고 생각낫 것도 있고ㅋㅋㅋ


이번 계기가 아니면 정말 잊어버렸을지도...??


그렇게 플레이 시작하게된 츠키ㅋㅋ





약간 여름방학게임이였나 그런 게임이랑도 분위기가 비슷한 것 같다.


농사하는 게임도 있었는데 이름이 뭐였더라..ㅋㅋ


그런데 좀 다르다면 이거는 내가 마음대로 토끼 츠키를 움직일 수 없다는거...?



눌러서 게임을 진행시켜주면 스토리가 진행되는데...


역시 비슷한 스토리다. 힐링게임은 다 이런느낌인듯ㅋㅋ


직장에서 치이다가 귀농...!!


스토리의 시작은 츠키가 서류를 옮기고 옮기고 바쁘게 움직이다가 넘어진다ㅜㅜ..



그리고 사장(?)이 나타나서 화가난듯함




그리고 집에 돌아갔더니 편지가 와있다.


할아버지가 보낸편지 ㅜㅜ 농장과 집을 물려주신건가



그리고 바로 사직서들고 회사행 ㄷㄷ



사직서를 사장한테 집어던지고...



시골로 고고...



이런 힐링게임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다ㅎㅎ



집도차쿠...



거북이할머니(?) 모리씨가 당근캐는법을 알려준다.




매번 랜덤으로 자라나는 당근 수확이 완료되면 뽑을 수 있다.


게임플레이중이 아닐때에는 상단에 알림이 뜸



방금 귀농했는데 냄새난대... 당근이 낚시대사고나니 없어서 패쓰



위에 말했듯이 츠키는 지켜보는 게임.


시간대에 따라서 츠키가 다른 행동을 하고 있고


시간대에 따라서 다른 사람을 만날 수 있다.


도시에도 갈 수 있다고하던데 랜덤시간대에 표를 파는 동물이 나타난다고한다.


당근1000개값이라고.... 이럴때필요한게 당근 코드...!


당근 코드는 다음포스팅에서 정리할게용



당근코드 외에도 당근은 수확할 수 도 있고... 이렇게 일일보상으로도준다.


혹은 광고를 15초에서30초를 보면 당근을 줌.



그리고 게임을 플레이하다보면 이렇게 일기가 나타난다.



츠키는 95년생... 장난감 당근씨는 스포인가...? 장난감 가게도 있다.




일일보상으로 받은 게임티켓을 사용하면



요로코롬 장난감알이 나온다.



도마뱀풍선이 나왔다..! 나중에는 


일기에 적혀있던 당근씨도 구할 수 있는건가...



이자까야(?)에서 사케를 호록거리는 츠키


게임 분위기는 되게 좋은 것 같다 그다지 오래할지는 모르겠지만


못 가본 곳이나 못 만나본 동물들을 만나보고싶긴하다...ㅎㅎ;



댓글
댓글쓰기 폼